photo

허브나라 / 양떼목장

flipside 2023. 6. 16. 09:04

2007/05/19 21:22

 

금요일, 토요일 1박 2일로 회사 팀 MT를 강원도로 다녀왔습니다. 일정은 허브나라를 거쳐 예약한 팬션으로 이동, 그곳에서 1박하고 오는 길에 양떼목장과 월정사를 들르는 것이었는데 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 재미있었습니다. 사진은 월정사에서도 찍었는데 막상 올릴만한 사진은 허브나라랑 양떼목장만 있어서 포토앨범에 나눠서 올려봅니다. 여행기라고 할 만한 것이 아니라 사진란에 올립니다.


먼저 허브나라


입장료가 5,000원인데 좀 과하다 했지만 (겨울, 봄에는 3,000원이라더군요) 어쨌든 볼거리와 사진찍을 꽃이랑 식물들이 많아서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가족 나들이가 많았고, 연인들이 삼각대 들고 곳곳에서 사진 찍는 모습이 눈에 띄더군요. : )

.
2번째는 양떼목장


양떼목장도 입장료(양떼에게 주는 건초비)가 3,000원이라서 역시 과하다 생각했습니다. 저만 그런 것은 아니고 올라가는 사람들이 다들 양은 없고 벌판만 있어.. 라고 투덜거렸는데 정상 근처에 가니 드문 드문 양들이 모여 있어서 아까 불평은 사라지고 귀여운 양들 사진 찍기 모드로 바로 돌아갔습니다. 앙떼들에게 건초를 주는 곳은 내려오는 길에 있었는데 건초주려고 할 때 비가 와서 ㅠㅠ 그냥 내려와야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뽀샤시한 풍경은 일부러 그렇게 한 것이 아니라 그냥 안개랍니다. ^^